Notice 알림판

퀵메뉴
TV
일일 편성표
시청자 게시판
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  • 질문동영상이 안보여요

    답변 고객님 PC에 프로그램 충돌 등으로 인하여 내부부화를 견디지 못하고 익스플로러가 다운되는
    것으로 보여집니다.
    해당 현상이 갑자기 발생되는 경우라면, 아래 Internet Explorer 환경 설정을 통해 조치해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- MBCNET 홈페이지뿐 아니라 다른 웹페이지에서도 동일한 익스플로러 오류 현상이 빈번히 발생되는 경우,
    OS 이상에 따른 오류현상으로 볼 수 있으니 PC 포맷이나 A/S센터로 문의해 보시길 권합니다. -

    먼저, 당사 동영상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최저 환경은 Internet Explorer 6.0버전 이상,
    WMP 9.0 이상으로 현재 사용하고 계신 PC환경의 버전이 낮으신 경우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
    업데이트하신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.


    [Internet Explorer 6.0 업데이트 바로가기], [WMP 업데이트 바로가기]

    Internet Explorer의 옵션 최적화 방법(7.0버전 기준).

    고객님 PC의 Intetnet Explorer를 실행한 후, [도구]-[인터넷 옵션]을 클릭합니다.
    ① [일반] - [설정] → "페이지를 열 때마다" 체크.
    ② [일반] - [삭제] - [모두삭제] → "추가 기능에서 저장한 파일 및 설정을 함께 삭제" 선택 후 [예] 클릭.


    ③ [보안] - [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] - [사이트] 클릭 → http://
    mbcnet.co.kr을 입력하여 추가해 주세요.
    * 이때,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확인(https:) 필요 부분 체크는 해제 합니다.


    ④[개인정보] - [고급] → ‘자동 쿠키 처리 안함’ 체크, ‘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’ 체크


    ⑤[내용] - [설정] → "웹 주소", "양식" 만 체크하고 나머지 부분은 체크를 해제합니다.


    ⑥[고급] ? [고급 설정 복원] 클릭 → ‘HTTP 1.1 사용’, '프록시 연결을 통해 HTTP 1.1 사용' 모두 체크합니다.